T
O
D
A
Y

V
I
E
W

이전 제품다음 제품

전체보기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현재 위치
  1. HOME
  2. FAQ

+ FAQ

  • * 당일배송 상품인데, 왜 당일배송 되지 않았나요?

      Q.당일배송 상품인데, 왜 당일배송 되지 않았나요?


      1. 주문 시, 당일배송이 아닌 다른상품과 함께 주문하실 경우, 당일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당일배송을 원할 경우, 당일배송 상품만 단독으로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2. 배송 마감 시간인 당일 오후 3시 전까지, 당일배송 단독 상품만 & 시스템상으로 결제까지 완료 된 주문에 한해서만 당일배송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 주문건의 경우, 시스템에서 입금확인되는 시간이 최소 1시간 이상 걸릴 수 있으며, 입금자명이 기재하신 정보와 다르거나 금액을 잘못 입금하셨을 경우, 입금확인이 누락되어 당일배송이 안 될 수 있습니다.)


      3. 1~3일 이내 당일배송상품 주문건을 포함하여 주문이 여러건일 경우, 시스템 상에서 자동으로 주문들끼리 한 주문으로 묶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1~3일 이내 주문이 여러건일 경우, 당일 오후 3시 전까지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서 당일배송 주문건이 출고되는지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 페미니크반품주소지



       물품 교환 / 반품 시 주


      우체국택배 이용시 반품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122-4 청용빌딩 1층 페미니크 앞


      타택배 이용시 반품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122-4 청용빌딩 1층 페미니크 앞





       

       

       

  • * 휴대폰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유의사항 (부분취소불가,당월에만 취소 가능)

       

       

       

      Q.휴대폰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유의사항 (부분취소불가,당월에만 취소 가능)

       

       휴대폰결제나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고객님들은 부분취소가 불가하시답니다.
      ( 부분환불을 원하시면 적립금으로 환불받으시는 방법 or 
      환불을 원하시는 상품을 제외한 금액을 재결제 하신 후
      이전 구매하신 결제건을 전체취소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
      휴대폰결제,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 거래시스템상 환불에 제한을 받습니다.
         당월에 결제하신 상품은 당월에만 전체취소에 한해 환불 가능하시며,
         익월로 넘어가면 통신사 시스템상 절대 현금 환불이 불가합니
      다.
         ex: 9월20일에 구매하신 상품은 9월 30일까지만 전체취소에 한해 환불 가능하시며
             10월로 넘어가신 경우 환불자체가 불가하심을 알려드립니다.

       

  • * 부분취소,부분환불이 가능한가요?


       Q.부분취소,부분환불이 가능한가요?

       

       

       

      카드결제나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고객님들에 한해 가능합니다.

       

      -휴대폰결제나 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 시스템자체에서 부분취소나 부분환불이 불가하오니, 이점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은 언제되나요?

       

       

       

      Q. 배송은 언제되나요?

       

      저희 페미니크 기본배송일은 주문하신 날 (입금하신 날짜 ) 로부터 주말을 제외하고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 후 주문하신 날 저녘에, 거래처에 주문이 들어가시며  거래처측에서 바로 공급이 되면 다음날 저희쪽에서 입고가 됩니다.

      입고가 된 상품에 한하여 주문하신 다음날 출고가 가능합니다. (배송지연 상품 제외)


      다음날 전량이 바로 입고가 될경우 바로 출고가 되시지만,

      주문량에 비해 입고량이 적은 경우,순차적으로 배송이 되기때문에 넉넉잡아 5일까지로 안내에 드리고 있습니다

       

      신발 상품의 경우 거래처측 물량이 부족한 경우가 많아 3~6일정도 소요 되신다고 넉넉잡아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환불)의 경우 배송비는 얼마 입금해야 하나요?

       

       


      Q.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환불)의 경우 배송비는 얼마 입금해야 하나요?

       

       

       

      -기본적으로 왕복택배비 5000원을 페미니크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환불의 경우, 입금이 안된 고객님들은 반품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을 도와드립니다 (휴대폰결제,실시간계좌이체 제외)

       교환의 경우, 입금이 안된 고객님들은 교환상품이 발송이 지연되실수 있으니 필히 입금 부탁드립니다.

       

      (페미니크계좌로 배송비를 입금 후 따로 연락을 주시거나 문의글 남겨주셔야 빠른 확인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이나 카드결제로 결제하신 고객님에 한해
       반품상품을 제외한 구매상품 금액이 70000원이 초과 되시는 경우나
       주문시 배송비를 결제하신 경우는2500원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실시간계좌이체나 휴대폰결제를 이용해 결제하신 고객님은

       부분취소가 불가하므로 택배비 5000원을 꼭 페미니크계좌로 송금해주셔야 합니다.

       

       

  • * 교환/반품(환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Q.교환/반품(환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사이즈교환이나 변심에 의한 반품은 기본적으로 왕복택배비 5000원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반품비는 분실 우려가 많아 반드시 페미니크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동봉하여 보낸 후 분실되었을 시 저희 페미니크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불량이나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에 의한 배송비는 페미니크에서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시는 전제하에 전액 부담합니다.

      (타택배 이용시,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되는점 숙지해주세요)

       

      -불량상품으로 인한 반품은 동일상품으로 교환해드리고 있으며, 불량과 변심을 동시에 원하실 경우 배송비는 반반씩 부담합니다.

       

       

       

       

  • * 반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Q.반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QnA 게시판 중  "환불(반품) 관련 문의" 게시판에  반품 및 환불 의사를 기재해주신분에 한해 담당직원분이 우체국택배 접수까지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택배접수는 우체국에서 직접 전화하시거나 방문접수를 해주셔도 무관하나,

       

      페미니크 반품주소지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122-4 1층 청용빌딩 페미니크 앞

      으로 보내주셔야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타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페미니크 반품주소지로 보내주시되, 필히 선불로 택배요금을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 * 주문한 상품 중에 일부만 도착한 경우.

      Q. 주문한 상품 중에 일부만 도착한 경우.

       

       

      2개 이상 주문하신 경우(14만원 이상) or 모든 상품이 최대 기본배송일 5일 안으로 모두 준비가 안되는 경우

      준비된 상품부터 먼저 부분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때 발생하는 배송료는 페미니크에서 부담하여 보내드리며,

      우선 발송 상품 항목은 주문내역 조회시 주문 상품별 운송장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상품을 다 같이 묶음배송으로 받으시기를 원하신다면 주문하시고 바로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처리 가능하십니다.

      추후 선발송으로 인한 변심 교환 및 반품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배송되지 않은 주문에 한하여 색상, 사이즈, 주소를 변경/취소를 원하는 경우.

       

       

       Q. 배송되지 않은 주문에 한하여 색상, 사이즈, 주소를 변경/취소를 원하는 경우.

       

       

      배송시작이 되는 시간, 오후 1시 이전으로 "배송전 교환/취소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신 건에 한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오후 1시 이후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출고된 이후에는 처리가 불가하며,

       

      이미 출고된 상품의 경우 일반 교환, 반품건(배송비 동봉)으로 접수를 하셔서 처리되오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

       

       

       

       

       

       

       

       

       

       

  • * 결제완료 후 결제 방법 변경을 원하는 경우.

       

       

      Q. 결제완료 후 결제 방법 변경을 원하는 경우.


      이미 주문서가 작성 완료되어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재결제 후 취소처리가 가능하오니, 결제 방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 * 입금관련문의

       

       

      Q.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자동시스템으로 이루어집니다.
      주문자의 입금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입금액,은행이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 확인이 완료됩니다.

      추후 확인이 되도 확인 된 날 저녘에 거래처에 주문이 접수되어 배송까지 상당한 시간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Q. 입금을 했는데 주문서가 취소되어 있는 경우.

       

      주문 후 3일안에 입금이 되지 않으면 자동시스템 상 취소처리 됩니다.

      취소가 된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주문서 복원과 입금확인을 도와드립니다. 

       

  • * 배송업체

       

      Q. 배송업체

       

       

      우체국 택배를 계약업체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기본운임은 2500원으로 계약되어 있습니다.


      1588-1300으로 문의하시면 출고된 상품 조회가 가능하시며

      교환 및 반품의 경우에도 꼭 우체국 택배를 이용부탁드립니다. 

       

      타택배 이용시 전액 고객님 부담이시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